종이책과 동시에 혹은 이후에 전자책 출간을 준비하거나, 전자책만 출간하는 경우, 절판된 종이책을 전자책으로 제작하는 경우 등 전자책 제작 의뢰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한국출판콘텐츠의 세련된 디지털콘텐츠 제작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원천 콘텐츠의 특성을 반영한 최적의 레이아웃과 준비중인 유통 서비스 모델에 적합한 도서형태를 제안해 드리며, 원하실 경우 제작과 동시에 한국출판콘텐츠의 국내외 유통 파트너사에 고품질의 메타데이터와 함께 원스톱으로 유통하여 제작부터 유통, 콘텐츠 관리, 정산까지 효율적인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전자책, 오디오북유통사, 도서관, 기업 등 폭넓은 네트워크를 통해 독자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도 고객의 콘텐츠가 독자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유통 파트너사들과 긴밀하게 협조하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한국출판콘텐츠는 지속적인 시장 조사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개발로 새로운 시장 개척에 앞장서 유통 파트너사와 콘텐츠 공급 고객 모두의 이익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래젝토리(Trajectory)사 등 글로벌 유통사와도 제휴를 통해 국내 콘텐츠가 글로벌 독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B2B 거래조건 다각화
출판사의 매출증진을 위해 도서관 등 B2B 채널로 유통할 경우 3가지 유형으로 거래조건을 제시하여 출판사의 매출다각화 및 지속 가능한 매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 23만 유통채널로 판매
전 세계 23만 유통 네크워크를 보유한 미국의 트래젝토리(Trajectory)社와 전략적 제휴로 해외 도서관 등 B2B 시장과 B2C 시장에 유통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국내외 유통사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콘텐츠 프로모션, 노출기회 제공, 메타데이터 최적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국내외 디지털출판시장을 모니터링하여 타깃독자층에 맞는 유통사별 최적의 프로모션 기회를 제안해 드리며, 콘텐츠의 발견성이 강화될 수 있도록 고품질의 메타데이터를 적용하고 관리하여 최소 비용으로 최대 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해 드립니다.
한국출판콘텐츠는 출판사들이 보내주시는 지지와 성원으로 디지털출판 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콘텐츠 보호를 위해 출판계 표준 DRM을 적용하고 있으며, 투명한 정산 시스템으로 고객이 원하면 언제든지 판매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